2017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일반·전문·특수) 신입생 다기능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배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   아          래   -

 

                1. 인터넷 신청기간

                   가) 신청 대상자: 2017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학자.

                        (※ 대학원은 학번 부여자에 한함)

                   나) 신청기간 1차 : 2016.12.19(월) ~ 12.29(목) 17:00

                         - 금융기능

                   다) 신청기간 2차 : 2017. 2.3(금) ~ 2.16(목) 17:00

                         - 금융기능

                         - 비금융(순수)                  

               2. 배부 일정 및 장소

                    가) 일정 : 2017.3. 2(목) 10:00 부터 ~

                    나) 장소 : 각 소속대학(원) 학과행정실 문과대학 서관 110B

                  

               3. 신청방법 : http://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에서 신청.

                                

              위 기간에 인터넷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7.3. 6(월) 부터 본인이 증명사진 1매(신분증 지참) 

                  - 금융기능: 하나은행(고대점), (하나스퀘어점) 직접 방문하여 신청.

                  - 비금융(순수): One-stop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