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학기 대학 및 대학원 분할납부 신청 및 등록 안내

 

 

1. 신청제한대상

 

다음해당하는학생은분납을제한합니다.

 

가. 신입생(편입생포함), 재입학생, 휴학생
나. 초과학기학점감면대상자, 대학원수료연구생
다. 고지서감면장학금이수업료의25%를초과하는자(사후지급장학금은관계없음)

 

 

2. 분납신청기간:  2017.08.23(수)~08.30(수) 16:00

 

* 재학생 정규 등록기간: 17.08.23(수) 09:00~08.30(수) 16:00

             최종 등록기간: 17.09.11(월) 09:00~09.13(수) 16:00

 

3. 신청절차

포탈로그인→ 등록/장학→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분납신청


가. 분납‘유의사항’숙지후분납신청을하시기바랍니다.
나. 본인및보호자인적사항확인하세요. (다른경우정정)
다. 반드시보호자의동의를득하여신청화면에서보호자동의여부체크(대학원생은예외)
라. 분할납부승인완료후, 분납고지서출력기간에분납고지서를출력합니다.
바. 분할납부차수별등록기간에납부합니다.
사. 분할납부취소는신청기간내에만가능합니다.
(취소자는재학생등록기간에전액고지서를출력하여본교하나은행지점방문하여전액납부)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확인해주세요!!!